> 공연안내 > 공연안내
파리스매치 내한공연


◆ 게스트 출연 ◆ 10월 16일(금) :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10월 17일(토) : 캐스커
2009/10/16 ~2009/10/17, 10월 16일(금) 저녁 8시, 10월 17일(토) 저녁 6시
02) 782-5573
전석5만원
만 7세 이상
J-BOX 엔터테인먼트 / J-BOX 엔터테인먼트
라이브콘서트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09005473
인터파크
달콤 쌉싸름한 도시인의 스타일리쉬 팝 = 파리스 매치 사운드

재즈, 보사 노바, 블루 아이드 소울, 라틴 등을 블랜딩 한 스타일리쉬 팝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인조 밴드 파리스 매치 (paris match)가 2009년 10월 16, 17일 양일에 걸쳐 서울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단독 라이브를 가진다. 2006년 멜론 악스, 2008년 클럽 앤서 공연에 이어 단독 공연으로는 이번이 3번째다.
보컬 미즈노 마리와 사운드 프로듀싱 및 키보드, 기타를 맡고 있는 스기야마 요스케로 이루어진 파리스 매치는 보컬 미즈노 마리의 실키하고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절제감 넘치면서도 세련된 도시적 멜로디로 '파리스 매치 사운드'라는 또 하나의 장르를 탄생시켰다.
파리스 매치는 그 동안 국내 대규모 페스티벌 출연과 각종 이벤트 출연으로 한국 팬 층을 넓혀 왔고 최근에는 보령 머드 축제의 공식 해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아시아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일본을 대표하는 팝 밴드로 자리잡았다.

최정상급 세션과 함께하는 고품격 하이 퀄리티 라이브

[Passion8 Tour IN KOREA]는 지난 6월 한일 동시발매 된 파리스 매치의 정규 8집 앨범 [Passion8]의 발매 기념 투어의 일환으로 일본 도쿄, 나고야, 오사카를 잇는 토메항 (東名阪) 투어를 거쳐 서울에서 그 대미를 장식한다. 또한 트럼페터 사사키 시로, 색소포니스트 야마모토 하지메, 기타리스트 히구치 나오히코 등 일본 음악신에서 활약중인 최정상급 세션들이 함께 하여 그루브감 넘치는 사운드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예정이다. 또, 그 동안 스탠딩 공연을 주로 해왔던 것과는 달리 전석 지정좌석이자 사운드가 출중하기로 유명한 백암 아트홀에서의 공연은 느긋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편안하게 앉아 파리스 매치의 음악을 완벽한 사운드로 감상하고 싶어하는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16일에는 SBS 가요대전 인디밴드상, 제 3회 한국대중음악상 신인상을 수상한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17일에는 ‘커피프린스 1호점’ ‘식객’ 등 OST 참여로 잘 알려진 2인조 일렉트로니카 듀오 ‘캐스커(Casker)’가 게스트 아티스트로 참여하여 무대를 더욱 빛내 줄 예정이다.

8번째 오리지널 앨범 [Passion8]를 한국에 선보이는 첫 무대!

6월 24일 한일 동시발매 된 정규 8집 앨범 [Passion8]는 'passionate'라는 뜻을 담은 조어로 8번째 오리지널 앨범이라는 뜻과 함께 로맨틱하며 정열이 넘치고 리조트 느낌이 가득한 도시인의 팝을 의미하고 있다. 지금까지 이들이 발표해왔던 리조트 뮤직은 드라이브를 떠나거나 푸른 바다가 펼쳐진 휴양지에서 들을만한 편안하고 살랑거리는 음악이지만 이번 8집에서는 도시에서 탈피하여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양을 갈망하지만 현실에서 좀처럼 벗어나기 힘든 도시인의 다양한 감정을 담아내었다. 이번 내한 공연은 이 8집 수록곡을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대로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paris match?

보컬 미즈노 마리, 작곡과 사운드 프로듀서인 스기야마 요스케로 이루어진 애시드 팝 유닛.
2000년 데뷔 이후 내년으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파리스 매치는 현재까지 정규 앨범 8장, 팝 커버 앨범, 리믹스 앨범 등을 발표하며 때로는 차분하게, 때로는 요염하게, 스타일리시한 사운드와 속삭이는 듯한 분위기 있는 음색을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팝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보컬 미즈노 마리는 게스트 보컬로 러브콜이 쇄도하여 FreeTEMPO, Jazzin' Park 등 유명 DJ들의 최신작에 게스트보컬로 참여 중이며 스기야마 요스케는 활발한 DJ활동과 타 아티스트의 어레인지 작업 등으로 일본뿐 아니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과 미국, 유럽 클럽 신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chocolatre, Ben Thinks A Little Of Sneakers 등 신인 밴드의 프로듀서로 활약 중이다.
국내에서는 2004년 정규 앨범 라이센스 발매 이후 싸이월드 배경음악과 블로그를 통해 소개되며 크게 알려져 2차례의 단독공연, 각종 이벤트 및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아시아 드림 콘서트 등 국내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0617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3길 7(삼성동)   TEL 02)559-1333, FAX 02)559-1339
COPYRIGHTⓒ 2005 ALL RIGHTS RESERVED IN BAEKAM ART 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