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안내 > 공연안내
라이브 뮤지컬 - 어린이 캣츠


극단 뮤다드
2008/09/06 ~2008/09/12, 토.일 오전 11시, 오후 2시/월.화.수 오전 10:30, 오후2시/목.금 오전 10:30,오후4시
02-710-0735
예매마감 및 현장판매 없습니다.
만 3세 이상
한겨레엔(주), (주)민들레바우처, (재)한국유아교육발전재단 /
강남구
어린이 뮤지컬
http://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뮤지컬


고양이들의 좌충우돌 행복 찾기


보름달이 뜨는 밤, 고양이들이 한 마리, 두 마리씩 모여든다. 이 고양이들은 환생하기 위해서 모이는 것이 아니다. 바로 보름달에 소원을 빌러 나온 것이다. 바로 창작뮤지컬 ‘어린이 캣츠’의 오프닝이다.

기존의 캣츠처럼 사람이 고양이 분장을 한 것은 같지만 오즈의 마법사의 스토리라인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어찌 보면 자신의 이야기이기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온다.

어린이 캣츠는 2003년부터 2007년 봄까지 공연되어 온 노련미 넘치는 뮤지컬이다. 극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 그리고 수준급의 노래는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잘 숙성되어 온 이 뮤지컬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이다. 전국 21개 도시에서 공연 되었으며 지금도 아기자기한 꿈을 찾는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뮤지컬에서는 사소한 것이라도 고민이 많은 아이들,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는 아이들, 자신감이 없는 아이들, 소박한 꿈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에게 스스로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행복은 곁에 있다고 노래한다.

뮤다드의 제작자 유정 대표는 진정한 행복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게끔 함으로써 엄마도 즐거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뮤지컬


▷ 친숙한 이야기 하나, 오즈의 마법사

각각의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이 보름달에 소원을 빌던 중에 보름달의 힘이 아닌 친구들의 도움으로 자신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이야기로, 오즈의 마법사의 스토리 라인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온다.

▷ 친숙한 이야기 둘, 내 친구

거추장스러운 자신의 모습에서 벗어나고픈 흰 고양이 라리,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어하는 뚱보 고양이 댕글이, 용기를 가지고 싶은 겁쟁이 고양이 거비, 무지개 언덕을 찾아다니는 방랑 고양이 아치, 친구들을 괴롭히고 놀려먹지만 실은 친구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하는 탐탐, 이들은 비록 고양이지만 아이들의 모습과 많이 닮아있다. 아이들은 자신과 닮은 캐릭터들을 보며 감정이입을 하기 쉬워지고, 극에 자연스럽게 몰입한다.

▷ 친숙한 이야기 셋, 고양이

강아지보다 새침하지만 귀엽고 애교 많은 고양이들만의 매력, 때문에 애완동물로 고양이를 기르는 집들도 많이 늘어났다. 사랑스러운 이 아이들을 어느 누가 좋아하지 않겠는가.



*시놉시스 및 주요 캐릭터 소개

[시놉시스]

보름달이 뜨는 저녁, 한적한 공터에 흰 고양이 라리, 뚱보 댕글이, 겁쟁이 거비, 방랑이 아치, 할머니 올디까지 다섯 마리의 고양이들은 달님에게 소원을 빌기 위해 하나 둘 모여든다. 이 날은 고양이들에게 전설처럼 전해져 내려오는 날로 모든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믿는 그런 날이다. 고양이들은 보름달이 뜨기 전에 돌아가면서 소원을 하나씩 말한다. 다른 고양이들의 도움으로 소원을 이룬다. 그런데 이때 이들을 골탕 먹이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던 도둑 고양이 탐탐이 나타나는데…


[캐릭터 소개]

늙은 고양이 올디
고양이 마을의 지혜로운 할머니 고양이
고양이들의 선생님이자 친구

흰 고양이 라리
지금의 거추장스러움을 벗어나
자유롭게 살고 싶어하는 흰 고양이

방랑 고양이 아치
무지개가 뜨는 언덕을 찾아
이곳저곳 여행하는 방랑 고양이

도둑 고양이 탐탐
친구들에게 못되게 굴고 축제 분위기를 흐려놓지만
사실은 친해지고 싶어하는 외로운 고양이

겁쟁이 고양이 거비
씩씩해지고 싶어하는 마음은 있지만 모든일에
자신감이 없는 고양이

뚱보 고양이 댕글이
노래와 춤 등에 뛰어난 실력을 가졌지만 외모에 자신이 없어
고민하는 뚱보 고양이
(우)0617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3길 7(삼성동)   TEL 02)559-1333, FAX 02)559-1339
COPYRIGHTⓒ 2005 ALL RIGHTS RESERVED IN BAEKAM ART HALL